젊은 과학도들의 풋풋한 이야기! - 드라마 카이스트

 

 



헤드위그
http://hedwig.byus.net
직장인 + 홈페이지 이사


얼마전에 홈페이지가 만료된지도 모르고 있다가, 급하게 살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글을 쓴 것도  벌써 2년전이네요...저는 이제 직장인이 되었습니다.

대학생+대학원 때의 제 모든 기억이 이 홈페이지 하나에 들어 있습니다....만 이제 여기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해야 하는 시점이 왔군요.
관리도 안 되고 (못 하는 것도 있겠지만 ㅠ 기본적으로 예전만큼의 시간+열정+삽질정신이 많이 사라졌넹 이젠 ㅎ)...해서 네이버 블로그로 이사를 가 볼까 합니다.

한가지 고민은, 달아주신 댓글이랑 어떻게 일일히 이사 사실을 알릴까 하는 것인데...
일단은 잠정적으로 1년동안은 살려 두도록 하겠습니다 ^^; 천천히 이사 가도록 할게요.

Hit : 3438 
김영웅 이 페이지를 최근에야 알게 되어 아쉽네요:)
전 MBA 졸업예정인 대학원생입니다. 드라마 카이스트가 KAIST 라는 곳의 매력도 증폭시켜서 최근까지 꽤나 가슴아팠기도 하네요 ㅎ

반갑습니다^^

2012/11/23 - Delete
성은씨 ^_^ 헤헤 덕분에 아이디 비번 치고 로그인했어요~~
답멜 감사드려요 !!

2013/01/21 - Delete
민이 ㅠㅜ 이 홈페이지를 안 것도 몇 년 째인데 ... ㅋ 이제서야 급하게 가입을 했네요 .. ㅋ 둘러보다가 이 글이 올해 연초에 쓰신 글 같아서요 ... 이 홈페이지 그냥 두면 좋을 것 같아서요 ㅠㅜ .. 이게 없어진다니 ... 너무 아픕니다 .. 카이스트에 대한 거의 유일한 자료집 같아서 ㅠㅜ ... 지금은 '마지막 수업' 편을 보고 있다가 경진이가 무슨 랩이었지? 갑자기 궁금해져서 들어왔답니다 ... 부디 이렇게 가끔씩 들를 수 있도록 없애지 말아주세요 ㅠㅜ ~~ 관리 안 하셔도 되니까 .. ㅠㅜ;;; ㅋ 이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 ㅋ

2013/12/29 - Delete
고구마소녀 오랜만에 홈페이지에 들어와보네요. 저도 어느새 직장인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이 드라마가 생각나는거 보면 드라마 카이스트는 제게 소중한 추억으로 자리잡고 있나봅니다.

2014/01/16 - Delete
미스터여 영원하리 시간 빠르네요.
다행히 아직도 살아있습니다 ㅋㅋ

이민재형은 요새 사극을 가끔 찍으시는 것 빼고는 연기자활동이 뜸하십니다.
김정태형은 돌잔치뷔페를 운영하시고 사극을 마지막으로 뜸하시구요.
박채영누나는 중국에서 활동하시다가 얼마전 결혼소식이 들려오시네요 ㅜㅜ
마이클형은 카이스트이후에 영어강사같은 걸 하시다가 지금은 미국으로ㅠ돌아가신 것같구요.
옥주누나와 재명형님은 역시 활동이 거의 없네요 ㅜ 직장이나 사업을 하는듯.
경진이누나는 그나마 mc로 활동도 가끔하시고 여유잇게 활동 하시며 주부생활하시는듯.
대욱형과 만수형은 최고로ㅠ잘나가죠 ㅋ 연기자로도 와이프도 잘만난 대욱형님 뮤지컬 대스타가 되신 만수형.
중희선배는 박사졸업하시고ㅠ어엿한 ceo가 되셧다네여.
명환선배와 남희누나는 둘다 성공햇죠.

2014/07/31 - Delete
Morgin 이런 곳이 있는줄 이제야 알았네요^^
드라마 카이스트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지금도 자주 보고 있고,
너무 많이 봐서 이제는 뭘 보나 고민해야 할 정도예요 ㅎ

너무 옛날 드라마라 이제는 기억하는 사람도 적을 텐데
활성화된 사이트는 아닐지라도 같은 관심사를 가진 분들을 만나니 반갑네요^^

저도 주업은 아니고 투잡으로 프로그래밍 하고 있는데
요새도 가끔 카이스트에서 해킹 하는 거 보면서 '으지'를 다질 때가 있어요 ㅎ

아무튼, 이 사이트 오래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ㅎ 반갑습니다~~~

2014/08/21 - Delete
김영웅 아직도 홈페이지가 살아있네요! 카이스트의 전산과 조교로 출연했던 신은정 씨가 미생의 선차장으로 나온 걸 보고는 다시 들어왔습니다. 저는 시간이 흘러 석사를 졸업하고 M.I.S 전공으로 박사공부중입니다. 공학에 어슴푸레 발을 걸치고 있는 걸 보니 카이스트라는 드라마가 참으로 여운이 많이 남는 모양입니다^^

2014/12/17 - Delete
헤드위그 어찌저찌 하다보니 아직 살려두었습니다 ^^;;

2015/01/31 - Delete
Morgin 전체 메일 받고 들렸습니다^^ 그냥 홈페이지 있는 것만으로도 좋네요.

2015/01/31 - Delete
레도노 설마, 지금은 네이버 블로그로 가신 건 아니겠지요?

2015/05/15 - Delete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sakk